본문 바로가기
OPIc/OPIc info

오픽 시험 롤플레이 유형과 기출문제 유형

by 오픽왕 2022. 7. 12.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반응형

오픽 시험 시 롤플레이 유형과 기출문제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픽 시험에 항상 출제되는 롤플레이 유형과 기출문제들을 잘 알아 두시면 오픽 시험 응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픽 시험 롤플레이 유형과 기출문제 유형을 확실히 파악해보세요.

 

 

 

오픽 시험 롤플레이 유형과 기출문제 유형
오픽시험롤플레이와기출문제

 

 

 

오픽 롤플레이 시험 정보

많은 오픽 시험 수험생 여러분들께서 오픽 시험 롤플레이 유형에 어려움을 느끼시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인터뷰 진행자인 Eva에게 역으로 질문을 던져야 하는 Eva에게 질문하기 유형에 대해 이야기 나눠볼까 해요. 이 문제 유형은 난이도 5 이상을 선택할 시에는 출제될 확률이 낮지만 그래도 간혹, 출제되는 경우가 있으니 준비해 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픽시험 롤플레이, Eva에게 질문하기

오픽 시험 롤플레이 Eva에게 질문하기는 Eva에게 3~4가지 질문을 해야 하는데요. I also ~ Ask me. 이러한 키워드가 들린다면, 그땐 바로 이 문제 유형에 맞춰서 답변을 해주시면 된다는 것! 육하원칙에 맞춰서 의문문을 적절~하게 활용하여 질문을 구성하는 것이 포인트예요!

 

 

 

오픽 시험 롤플레이, 6하 원칙 활용

시작(인사) 언제 어디서 무엇을 누구와 어떻게 왜 끝(마무리) 이렇게 8개 과정의 스토리 라인 키워드를 정리하고, 답변을 만들면 쉽게 오픽 시험 롤플레이 해결! 만약 이 육하원칙 Tip 에도 불구하고 질문거리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앞서 출제된 오픽 시험 문제를 활용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노하우인데요.

 

기억에 남는 일이 있었는지, 왜 그것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등등 다양한 오픽 시험 문제들을 역으로 활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오픽 시험 문제들이 어떻게 출제되었는지 예시 문제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오픽 시험 롤플레이, 해외여행

 

I frequently travel to Canada. Ask me three to four questions concerning the activities I participate in when I travel to Canada.

 

나는 캐나다 여행을 자주 갑니다. 캐나다 여행 시 내가 참여하는 활동에 대해 3~4가지 질문을 하세요.

 

 

 

오픽시험 롤플레이, 음악 감성

In an orchestra, I play the violin. Please come up with three or four questions for me about this activity.

 

저는 오케스트라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합니다. 이 활동에 대해 서너 가지 질문을 해주세요.

 

 

 

오픽 시험 롤플레이, 영화보기

 

I enjoy going to the movies as well. Ask three to four questions about my favorite movies.

 

저도 영화 보러 가는 것을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에 대해 3~4가지 질문을 하세요.

 

 

 

오픽시험 롤플레이, 자전거 타기

 

I also ride a bicycle. Inquire about my bicycle three or four times.

 

저도 자전거를 탑니다. 제 자전거에 대해 3~4가지 질문을 해보세요.

 

 

 

오픽 시험 롤플레이, 집에서 보내는 휴가

On vacation, I do a lot of things. Ask me three to four questions concerning the activities I participate in during my vacation.

 

저는 방학 때 많은 일을 합니다. 방학 동안 제가 참여하는 활동에 대해 3~4가지 질문을 하세요.

 

 

오픽 시험 롤플레이 유형과 기출문제 유형을 잘 알고 가시면 AL취득이 더 쉬워집니다.

 

오픽 어플
오픽 영어 어플
오픽 수험자 필수 어플 : 영무입따
반응형

댓글